아시아나,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입력 2018-03-27 19:30   수정 2018-03-28 06: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박재원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항공 관련 전체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시아나항공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 항공 부문’ 6년 연속, ‘국제 항공 부문’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최신 기종을 도입해 경쟁력을 높이고 위치기반 서비스, 챗봇 등의 정보기술(IT)을 접목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에도 최신예기 A350을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노선에 투입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탈리아 베네치아, 스페인 바르셀로나 노선 신규 취항 및 미 시카고 노선 증편도 계획 중이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