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특허 담당자 무료 참가 가능
한국바이오협회가 오는 27일 오후 2시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바이오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전후 글로벌 특허 전략’ 강연회를 한다.
이번 강연회는 바이오 스타트업이 투자 유치를 위해 어떤 특허전략을 세워야하는지, 투자 유치 뒤 기업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알려주는 게 목적이다. 특허법인 IPS의 한치원 대표변리사와 노영주 파트너변리사가 스타트업에서의 특허, 글로벌스타트업의 특허전략, 한국과 미국 투자자들이 투자시 고려하는 특허 이슈, 주요 사례 등을 강의한다. 2시간 강의 뒤 질의응답 및 자유토의를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질의응답은 교육 참가자가 낸 사전질문지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바이오분야 창업자 및 특허관리 담당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다만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협회 홈페이지(www.koreabio.org)의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뒤 작성해 이메일(chr0508@koreabio.org)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오는 16일 오후 2시까지다. 선착순(20명)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 031-628-0012
양병훈 기자 h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