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 1만9000여가구를 대상으로 ‘래미안 캠핑아카데미’ 등 다양한 입주민 체험활동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래미안 캠핑아카데미는 가족 여가 문화 확산에 맞춰 올해 새롭게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 에티켓 등 이론 교육과 불 피우기 등 실습을 하는 체험형 교육이다. 최근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 이어 이달 래미안 부천 중동과 래미안 대치팰리스에서도 시행할 예정이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헤스티아’라는 이름의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로 구성된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다.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꾸미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들의 청결과 위생을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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