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신규 출시된 '코스닥 벤처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거치식 100만원 이상 또는 적립식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당첨 기회를 차등 부여 하여 100만원 상당 1명, 50만원 상당 2명, 10만원 상당 10명 등 총 13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추첨 지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벤처기업 아이디어 상품인 빗물받이 우산 '비옴'을 증정한다.
코스닥 벤처펀드는 펀드자산의 50% 이상을 벤처기업의 신규발행 주식, 무담보전환사채(CB)와 신주인수권부사채(BW) 등에 투자하며 공모주 우선배정 혜택과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출시 펀드다.
가입자격 및 금액에 제한이 없고 1인 투자 금액의 10% 최대 3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년 이상 유지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해당 펀드는 초기 투자 시 더 많은 공모주 우선 배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코스닥 시장 성장 기대감과 절세의 이점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김소현 한경닷컴 기자 ksh@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