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을 위해 러시아 방문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 필승코리아 환전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환전이벤트 기간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뜻에서 러시아 루블화 환전 시 최대 10%까지 환율을 우대한다. 다른 주요통화에 대해서도 '1Q bank'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 영업점(공항지점 제외) 및 콜센터를 통해서 환전하면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손님을 추첨해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2등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3등 여행상품권 10만원(5명) ▲행운상 국가대표 싸인볼(1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열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입장권 증정 이벤트에도 중복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입장권을 2매씩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환전이벤트 기간 내 KEB하나은행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사이버환전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고객은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환전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러시아 원정응원을 계획하시거나 해외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큰 기쁨을 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