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패션 PB(자체 브랜드)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PB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홈앤쇼핑은 자체 PB인 ‘슬로우어반(Slow Urgan)’ 티셔츠 세트를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10분에 ‘슬로우어반 퓨어코튼 티셔츠 4종’ 출시 방송을 실시한다.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방송 전 주문도 가능하다.
홈앤쇼핑이 지난 2월 PB로 새롭게 선보인 슬로우어반은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욜로(YOLO·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며 소비하는 태도)’와 ‘슬로 라이프(Slow Life)’ 감성에 맞춰 보다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슬로우어반은 기존 PB의 여성복 전략에 더해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확대한 패밀리룩을 전개 중이다.
홈앤쇼핑은 PB로 카디건 바지 등의 제품을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 남녀 각 4종으로 구성한 티셔츠를 판매하는 것이다.퓨어코튼 티셔츠는 소재의 편안함과 디자인을 겸비한 일상복으로, ‘자주 옷을 갈아 입어야하는 더운 여름에 고민 없는 하루’란 콘셉트로 기획됐다. 흡수성이 뛰어난 면 100% 소재로, 단독으로 입어도 좋고 간절기에는 이너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홈앤쇼핑은 슬로우어반을 앞세워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신상품을 기획하는 동시에 팬츠에서부터 코디세트 등 여름철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