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804/2018042558891_AA.16545970.1.jpg)
삼진제약의 해열진통제 게보린은 고객 요구에 맞는 제품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3년 연속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1위에 올랐다.
![](http://img.hankyung.com/photo/201804/2018042558891_AA.16546003.1.jpg)
의약품으로서는 파격적인 분홍색과 둥근 삼각형 모양도 색다르다는 평가를 받는다. 출시 초기만 해도 게보린의 모양은 일반 약과 다를 게 없는 원형 모양이었다. 여성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분홍색과 삼각형 하트 모양을 적용했다.
삼진제약은 국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바르게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의약품을 바로 알고 사용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매년 열리는 건강서울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서울시약사회와 함께 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약 복용을 통한 건강 증진 방법을 시민들에게 전하고 있다. 또한 각 지역 약사와 함께 일선 학교를 직접 찾아가 청소년을 위한 ‘알려주고 싶은 약 이야기(알약) 캠페인’을 5년째 하고 있다. 이성우 삼진제약 대표는 “게보린은 39년간 우리 생활 속의 통증을 해결하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며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