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능률협회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선정

입력 2018-05-04 16:24  


현대차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국내 주요 산업별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이번 조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으며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운영센터는 상담 품질을 관리하기 위해 전 직원 금융자격증 취득을 독려해왔다고 설명했다. 'CS직원 통합인력운영'도 시행 중이다. CS직원 통합인력운영이란 직원 채용부터 교육, 순환배치까지 통합 운영하는 방식이다.

한석 현대차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전무)는 "차별화된 조직운영과 품질 높은 서비스가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