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방탄소년단' 7색 매력 담은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8-05-08 08:40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새 캠페인 모델인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8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러시아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성큼 다가온 러시아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코카콜라를 들고 짜릿한 포즈와 표정을 막힘 없이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RM은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진은 양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마실 듯 말 듯한 포즈로 짜릿한 밀당을 하는가 하면, 슈가는 코카콜라를 들고 시원한 입동굴 미소를 지었다. 제이홉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함께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맘껏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지민은 자신의 얼굴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대며 한발 앞서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뷔는 한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마시기 직전의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코카콜라의 상징이기도 한 빨간색 의상을 착용한 정국은 짜릿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긍정적이고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치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도 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며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이 열리는 올 여름 방탄소년단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로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매년 여름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특별한 순간을 나눌수 있는 짜릿한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및 여름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 앞으로 광고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