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와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서울도시공사 회의실에서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이들 두 도시공사가 주거복지 역량강화를 위해서다.
공사는 서울주택도시공사 회의실에서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 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거복지 향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i>8</i>일 발표했다.
협약은 다양하게 요구되는 주거복지의 니즈를 충족하고 국내 주거복지의 주축이 되는 두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주거복지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추진됐다.
공사는 주거복지 관련 전문 인력?정보의 교류를 통해 연구 논문 공동 발제, 정기학술 대회 개최, 주거복지 관련 쟁책 방향 및 제도개선, 일자리창출 등을 서울주택도시공사와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공사는 현재 지방공기업 최초로 공사 자체 주거복지지수를 구상 중에 있다.
지난해 7월에는 한국주거학회와 ‘주거복지사 양성을 위한 실습기관 지정 업무협약’을 맺고 주거복지 현장실습기관 역할을 운영 중으로, 최고의 주거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공사는 ISO 26000 도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사회적 책임관점에서 고객중심의 선진화된 주거복지 실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