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805/fa837dc62cb5fdd8207bf7c153c27cfe.jpg)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5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풍성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잡티세럼 더블 용량(40ml)’은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 오일,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 천연 유래 보습 성분 등을 활용해 거뭇한 잡티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잡티 마스크팩 1매’, 촉촉한 수분감의 ‘잡티크림 3회 분’, 잡티고민 부위를 국소 케어하는 집중 ‘잡티스팟 2회 분’을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해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을 보다 폭넓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컬래버레이션 파트너인 ‘브라이언 레아(Brian Rea)’의 작품을 입고 새로이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담긴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은 아이소이의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 스토리를 담아 ‘세상의 편견, 주변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짜 나(real me)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의 모습’을 의미한다. 브라이언 레아는 뉴욕 타임스 칼럼니스트이자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로 BMW, 애플 등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한 바 있으며 국내 브랜드 중 최초로 아이소이와 협업했다.
제품은 5월 10일부터 약 한 달간 일부 매장을 제외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신제품 잡티스팟과 탄력세럼 2종 샘플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올리브영 카톡 플친 인증 시 ‘잡티케어 3일 체험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i♡i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세상이 정해놓은 기준에 나를 맞추기 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캠페인이다. 판매 수익금의 3%는 저소득층 여성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