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스포츠 마케팅 집중…유럽시장 공략 속도

입력 2018-05-15 13:21  


쌍용자동차가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3월부터 열리고 있는 스포츠 행사 비르켄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비르켄 대회는 매년 2만5000여 명이 참가하는 북유럽 최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 장거리 스키부터 달리기, 싸이클 등 3개 종목이 6개월간 진행된다.

쌍용차는 대회 기간 전시장을 꾸리고 티볼리 에어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4 렉스턴 등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3월 장거리 스키가 유럽 30개국에 중계되면서 브랜드 홍보 효과를 봤다”고 평가했다.

최종식 쌍용차 사장은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SUV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폴란드 대리점은 이번 시즌 여자 배구 1부 리그에 소속된 MKS 동브로바구르니차팀을 후원하는 등 각종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