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소비] 공차코리아, 망고에 밀크·茶·요거트… "달콤 쌉싸름한 여름 사냥"

입력 2018-05-15 16:01   수정 2018-05-15 16:02

[ 민지혜 기자 ]
딸기의 계절 봄이 지나고 망고의 계절 여름이 왔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겨냥한 망고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공차코리아의 망고 신제품은 망고 과육의 달콤한 맛과 공차만의 깊고 향긋한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 등 세 가지 메뉴로 나왔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재스민 그린티로 우려냈다. 여기에 망고 과즙이 함유된 쫀득한 망고 쥬얼리를 곁들여 먹는 제품이다. 망고 쥬얼리는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끈 딸기 쥬얼리에 이어 공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토핑으로, 다른 제품에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이번 망고 신메뉴 3종뿐 아니라 기존 망고 제품인 망고 스무디와도 잘 어우러진다. 특히 망고 스무디는 공차의 새 모델인 탤런트 박서준이 좋아하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는 지난해 티 음료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티포가토 스무디의 새 버전이다.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부드러운 밀크 스무디에 소화에 도움을 주는 구수한 우롱티, 제주산 녹차를 넣어 만든 말차가 조화를 이룬다. 달콤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 과육과 함께 아이스크림 질감의 밀크 스무디가 더해져 아포가토를 먹는 듯한 느낌이 난다.

망고 밀크 요거티는 지난해 베스트셀러였던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를 망고로 재해석한 메뉴다. 달콤한 망고 과육과 상큼한 요거트 우유가 잘 어울리는 음료다. 신메뉴 3종의 가격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 5100원,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5500원, 망고 밀크 요거티 5100원이다.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차(Gongcha)는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던 고급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브랜드다. 2006년 대만 가오슝에서 처음 시작된 공차는 엄선된 최고 품종의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차를 좋아하는 대만 시장의 특성 때문에 오리지널 티 외에도 밀크티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현재 16개 나라에서 14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공차코리아는 2011년 11월 설립돼 2012년 1호점인 홍대점을 열었다. 직접 우려낸 잎 차를 베이스로 우유, 토핑 등을 더해 새롭고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여왔다.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016년 차에 대한 철학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를 발표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에 4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매일 잎 차를 골라 정성껏 우려내고 토핑을 더해 맛있고 건강한 차를 만드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