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 입점

입력 2018-05-23 11:16  



유해 성분, 동물실험 배제와 자연 친화적 제품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Commleaf)가 신세계 SSG닷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신세계, 이마트 통합 온라인 몰로 패션, 리빙, 유아동, 디지털, 스포츠, 푸드 등을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으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세계의 정확한 기준 아래 믿을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 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 시킨다.

해외 유통망 개척을 통해 먼저 해외 고객들을 만났던 콤리프는 SSG닷컴 입점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구매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편의성 도모 및 소통 강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낯설 수 있는 신생 브랜드 콤리프는 쉬다는 의미의 comma와 나뭇잎, 자연의 의미인 leaf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쉬어가다’는 뜻을 가진 새로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주력 제품 중 로즈 슬리핑 팩은 장미꽃수 75% 이상과 실제 장미꽃이 함유된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수면팩으로 잠자는 사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로즈 블루밍 미스트는 특허받은 안티세범, 피지 컨트롤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세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꼼꼼히 수분을 채워준다.

로즈 모이스처 패드는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로즈워터 및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패드에 적셔있어 간편하게 건조한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인스턴트 코인 필링 팩은 그린티 성분,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여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콤리프(Commleaf)는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을 지향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들며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도모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