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용 대표팀 감독은 “첫 스웨덴전을 멋있게 승리로 장식할 수 있도록 준비를 잘할 것”이라며 “선발 선수들이 어떻게 잘해줄 것인가, 어떤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을 때 상대 선수는 어떻게 할 것인가 등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스웨덴전까지 시간적 여유가 1주일 정도 있는데 그 기간 안에 충분히 훈련하고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표팀의 에이스 손흥민(26·토트넘)은 “러시아에 온 만큼 선수들끼리 분위기를 잘 만들어서 국민에게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훈련에서부터 다른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잘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제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손흥민은 이날 스포츠 전문매체 스카이스포츠가 발표한 러시아월드컵의 ‘슈퍼스타 20’에 리오넬 메시(아르헨티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 무함마드 살라흐(이집트), 네이마르(브라질)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