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응원 함께해요"…코카콜라, 스웨덴전 앞두고 사진행사

입력 2018-06-17 14: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 28일까지 운영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월드컵 첫 경기 스웨덴전을 하루 앞둔 17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 동편광장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짜릿한 선전을 기원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스웨덴전 D-1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함은 물론,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체험공간에서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코카콜라의 2018 러시아월드컵 대표팀 응원차량, 코카콜라의 광고모델이 삽입된 대형 캔 모형 등을 배경으로 실제 거리응원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의 단체 응원 세레모니가 펼쳐졌다.

이달 28일까지 운영되는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의 모델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으로 꾸며진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대한민국 예선 첫 경기가 시작되는 18일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 당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코카콜라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로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또한,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특별한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짜릿한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개그맨 Y씨 믿고했더니, "40억" 통장에 찍혀..충격!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