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인터넷뱅킹, 생체인증 기반 비대면 실명확인, 디지털 키오스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며 한국금융의 혁신을 이끌어왔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새로운 비대면 디지털 서비스 개발뿐만 아니라 전국 영업점에 디지털 환경을 적용한 ‘디지털 창구’를 도입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있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올 한 해를 ‘디지털 영업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디지털부문의 혁신을 강조했다. 전략적 목표로는 은행업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자는 ‘리디파인(redefine) 신한, 비 더 넥스트!(be the next)’를 제시했다.
신한은행이 디지털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기존 6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합한 ‘신한SOL(쏠)’이 위 행장의 진두지휘 아래 2월 탄생했다. 신한쏠은 현재 가입자 수가 557만 명에 달한다.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100만원으로 "40억" 번 남성 "이것"받아 투자했어!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