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기업은 현지 바이어와 1대1 개별상담을 진행하며 항공료 일부와 통역, 시장조사, 상담장 및 현지 단체이동 시 차량 등을 지원받는다.
중국은 최근 한국의 사드 배치에 따른 악화된 무역 보복 조치가 완화됨에 따라 우리 기업들의 시장 재진입을 위한 선제적 노력이 필요한 곳이다.
정저우는 중서부 지역 대표적 개방도시로 소비재 진출이 매우 유망하며, 다롄의 경우 동북 3성의 대외 관문 도시로 한류문화가 발달해 한국산 제품 수출에 유리한 곳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시 홈페이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mjkim@gbsa.or.kr)을 통해 신청가능 하다. 이천=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100만원으로 "40억" 번 남성 "이것"받아 투자했어!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