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테너 류정필이 여름 밤 선물 같은 클래식 공연을 펼친다.
공연 기획사 필 컴퍼니 측은 7월 3일 저녁 7시 30분 KBS홀에서 류정필 BIG CONCERT '당신과 함께'가 열린다고 밝혔다.
류정필 BIG CONCERT '당신과 함께'에는 박상현 지휘자와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오른다.
또 소프라노 4인조 더 디바스(강혜정,김수연,한경미,김순영), 팝페라 소프라노 한가영, 판소리 소리꾼 안소은이 류정필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류정필은 이번 공연에서 오페라, 우리민요, 뮤지컬, 월드뮤직, 우리가요 등 다른 여러 장르의 음악을 청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류정필의 젠틀 하면서도 정열적이며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를 더욱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며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감동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연주로 공연에 참여한 모두가 행복한 콘서트, 다시 보고, 듣고 ,오고 싶은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100만원으로 "40억" 번 남성 "이것"받아 투자했어!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