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LED 듀얼 라이트 쿠션 ‘페이스타(Faistar)’, 홈쇼핑 첫 방송서 150% 판매 달성

입력 2018-06-27 17: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쥬리아 LED 듀얼 라이트 쿠션인 ‘페이스타’가 6월23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된 첫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소진하며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5,000세트 판매를 목표로 출시했으나 7,320세트를 판매하며 약 50%의 수량을 초과하여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페이스타’는 배우 왕빛나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불러왔던 신개념 쿠션. 거울에 LED 조명이 부착돼 피부재생에 유효한 근적외선과 빛을 사용하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여기에 팩트 하나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립앤치크 제품과 쿠션이 한 번에 든 듀얼 구성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브랜드의 독자적 공법으로 제작해 커버력과 무너짐 없는 48시간 지속력이 특징이다. 더불어 보톡스 유사 효능의 Argireline Peptide 성분 함유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페이스타’ 쿠션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빠르게 수량을 확보해 기다리시는 모든 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