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전날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이 유치한 고객 150명을 초청, 투자전략 세미나와 영화 관람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을 통해 고객이 된 분들을 겨냥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최현재 글로벌투자정보센터장이 최근 증시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글로벌 주요이슈 긴급진단 및 주식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어 영화 '오션스8'을 관람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제도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당사의 소중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