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1일 테샛 정기시험 '대박' 이벤트

입력 2018-07-09 09:01  

테샛 출범 10주년 기념, 장학금 총 400만원·토익/테샛 무료응시권 등 풍성

3급 이상 따면 등급별로 태블릿PC 증정…시험 접수만 해도 선물받아요~

테샛 10주년 기념 풍성한 사은행사 마련
8월11일 49회 테샛시험 접수자에 한해




‘국가공인 1호 경제이해력 검증시험’ 테샛(TESAT)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테샛은 지난 10년간 10만 명 이상의 ‘경제 인재’를 배출할 만큼 큰 성과를 낳았다. ‘경제이해력은 국가 경쟁력’이라는 기치 아래 국민 경제교육의 선봉장을 자임했던 지난 10년간 테샛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테샛위원회는 테샛 10주년을 자축하고 테샛을 열심히 공부하는 고교생·대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8월11일(토) 치러지는 제49회 테샛 정기시험에 도전하는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상품, 상금 축제를 마련했다.


먼저 한경 테샛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테샛은 00이다!’ 이벤트를 연다. 테샛과 관련해 짧은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면 ‘좋아요’ 수에 따라 토익/테샛 무료 응시권이나 SPC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댓글을 남긴 모든 사람에게 새롭게 업데이트된 <테샛 필수핵심용어 100선>을 보내준다. 도전 기간은 7월25일까지다.

‘수고한 모두들 즐겨라~ 경품 이벤트’도 있다. 49회 테샛시험에서 3급 이상의 성적을 취득하는 도전자 중 추첨을 통해 등급별로 한 명씩 총 네 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태블릿PC를 증정한다. 시험 당일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도전자가 선정 대상이다. 테샛 복불복 이벤트인 셈이다.

‘열공한 그대, 드루와~ 상금 이벤트’는 오랜 기간 열심히 공부한 응시자들을 위한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개인과 동아리 부문으로 대상이 나뉜다. 개인은 고교생과 일반인(대학생 포함)으로 구분된다. 1등을 한 고교생 1명과 일반인 1명 등 2명에게는 100만원씩 총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동아리는 더 많은 인원의 점수가 필요한 만큼, 200만원의 상금이 1등팀에 주어진다. 동아리전에는 5명 이상 인원이 참가해야 하며 상위 성적자 5명의 평균점수로 우열을 가린다.

테샛위원회는 온라인 강의 사이트 ‘휴넷’과 제휴해 ‘무료 강의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49회 테샛 접수자에 한해 휴넷 1개월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이 수강권으로 접수자들은 경제학 강의 이외에 리더십, 외국어 등 자기계발 강의와 이슈&트렌드를 다룬 7000개 이상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49회 테샛은 8월11일(토) 실시하며, 정기 접수 기간은 오는 7월30일까지다. 10주년 상품 이벤트는 성적 결과가 나오는 8월 중순 이후에 발표할 예정이다. (02)360-4055

박예림 한경경제교육연구소 인턴연구원 parkyelim@gmail.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