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자사 원액기를 사용해 제조한 ‘휴롬주스’(사진)를 공식쇼핑몰 휴롬샵을 비롯한 온라인몰을 통해 7월 초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바쁜 아침시간 원액기로 주스 즙을 짜내 먹을 시간이 없는 이용자들도 휴롬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휴롬주스는 가정에서 착즙하는 방식과 똑같이 물 설탕 등 첨가물 없이 채소 과일만 사용한다. 착즙한 주스를 초고압 살균 처리해 영양소는 보존하되 유통기한은 늘렸다. 휴롬은 이를 위해 재료에 열이 아니라 높은 압력을 가해 살균한 뒤 대량으로 포장하는 자동화 공정을 도입했다.
휴롬은 케일 시금치 당근 비트 사과 오렌지 파인애플 등 다양한 채소·과일을 배합해 5종의 착즙 주스와 2종의 기능성 주스를 선보였다. 용량은 휴대하기 편한 220mL이며 가격은 병당 5000~6000원이다. 휴롬샵 이외에 랭킹닭컴, 락식 등에서 판매한다. 휴롬은 주스 종류와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