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한 乙' 응원… G마켓 택배기사 영상 화제

입력 2018-07-19 01:59  

뉴스카페

제일기획 제작 온라인 광고
유튜브서 조회 수 1100만건



[ 안효주 기자 ] 제일기획이 제작한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캠페인 영상(사진)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 건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베이코리아와 제일기획은 18일 G마켓의 온라인 광고 ‘시간을 달리는 남자’ 영상이 유튜브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분40초 길이의 이 영상은 G마켓이 최근 벌인 ‘스마일 도시락’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인터넷 광고다. 스마일 도시락은 소비자가 택배기사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G마켓이 택배기사에게 메시지와 함께 편의점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영상은 차량 운전, 물품 운반, 전화 통화로 정신없이 바쁜 가운데 미소를 잃지 않는 택배기사의 고단한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택배기사들이 힘든 업무에도 고객의 따뜻한 말 한마디로 힘을 얻는다는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이 소개된다.

제일기획은 “최근 계속된 ‘갑질’ 논란에 지친 소비자들이 묵묵히 자기 역할을 하는 ‘을(乙)’을 응원하는 취지에 공감해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