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대표이사 함정오)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한 달간 누리마루 APEC 하우스를 연장 개방한다. 하계 피서 철을 맞아 누리마루 APEC 하우스를 기존 개방시간(오전9시~오후6시)에서 2시간 연장(오전9시~오후8시)해 개방한다.월 정기 휴관일인 8월 6일을 제외하고 총 30일간 연장개방이 진행된다.
해운대 동백섬에 위치한 누리마루 APEC 하우스는 2005년 ‘APEC 정상회의’ 장소로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였다.같은 해 11월부터 일반에 공개되어 올해 5월에는 방문객 2000만명을 돌파했다. 한국 고유의 멋을 겸비한 특별한 회의시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부산 대표 관광지로서 여름 휴가기간에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2시간 연장 개방해 운영되고 있다.
올해 벡스코는 누리마루 APEC 하우스 3층 화장실 개선 공사를 시행해 관광객 및 회의시설 이용고객들의 편리성을 제고했다. 뿐만 아니라, 연장개방 전까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산책길의 외부가로등 및 건물 냉난방 개선작업을 완료해 안전하고 쾌적하게 누리마루 APEC하우스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함정오 벡스코 대표는 "벡스코는 역사적 가치와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지닌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고 싶은 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연장 개장 기간에 누리마루 APEC 하우스를 찾아 오래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