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판매하는 '제26086회 넷플릭스-엔비디아 해외주식지급형 트윈-윈 글로벌 ELS'는 만기 1년 상품으로 넷플릭스와 엔비디아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설계됐다. 조기상환평가일(3·6·9개월)에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격의 95% 이상이면 연 18%의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 만기평가일(12개월)에 기초자산 만기평가가격이 모두 최초 기준가격보다 상승했다면 기초자산 상승률이 낮은 종목의 상승률 만큼을 수익으로 지급한다. 트윈-윈 상품은 만기평가일까지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각 최초 기준가격의 6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기초자산 하락률 만큼 손실이 아닌 수익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미래에셋대우는 전했다. 다만 최초 기준가격의 6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만기평가가격이 최초 기준가격 미만일 경우 하락률이 큰 기초자산 해외주식을 실물로 지급한다.
상품은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미래에셋대우는 2018년 상반기 글로벌 ELS 1000억원 발행을 기념해 ELS 누적 청약 금액 기준으로 골드바와 상품권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