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보이그룹 간판' 갓세븐이 오늘(17일) 저녁 8시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하는 컴백쇼 ‘GOT7 COMEBACK SHOW:Present:YOU’에 출연한다.
이날 GOT7은 이번 정규 3집 앨범 ‘Present: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비롯해 멤버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I Am Me’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된 컴백쇼 녹화 현장에서 새 앨범에 수록된 GOT7 멤버들의 솔로곡 작업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솔로곡의 킬링 파트를 멤버들이 직접 불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 멤버들은 ‘하드캐리’와 같은 그간의 활동곡 무대를 통해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한 자신들의 저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아울러 팬들을 위해 준비한 ‘GOT7 7분 토론’ 영상도 이번 컴백쇼에서 특별히 공개된다. GOT7 멤버들은 야식으로 어떤 메뉴를 선호하는지, 팬클럽 ‘아가새’의 정체가 참새인지 병아리인지의 여부를 둘러싼 멤버들의 치열한 공방전의 결과는 컴백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컴백쇼 직후 한주동안 컴백쇼 비하인드, 신곡 ‘럴러바이(Lullaby)’ 릴레이댄스, GOT7 멤버별 개인 직캠이 M2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GOT7 COMEBACK SHOW:Present:YOU’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한 GOT7의 신곡 최초 공개 무대와 무대 밖 리얼한 모습까지 총망라한 컴백 스페셜 방송이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