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승인 앞두고 박람회에서 ‘사전예약 2000명’ 선착순 모집
초고화질 TV, 갤럭시 노트9, 허브테라피 샴푸 등 경품 풍성
인천 청라 아라호텔이 연말 분양승인을 앞두고, 한경 국제 부동산 박람회에서 대대적인 글로벌 홍보에 나섰다. 모델하우스 수준의 대규모 홍보관을 짓고 강력한 사전홍보에 나서 주목을 끌고 있다.
아라호텔 관계자는 17일 국내 호텔분양시장이 최근 침체 국면을 보이고 있는 점을 감안, 투자자층의 범주를 늘리고,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한경 국제 부동산 박람회’를 ‘사전홍보의 최대 기회’로 활용키로 했다고 밝혔다.
아라호텔은 올해 한경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에 초대형 홍보관을 마련하고, 중국 미국 등 해외 투자자와 국내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사전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부스도 모델하우스 수준인 225㎡ 규모로 화려하게 꾸몄다.
아라호텔은 박람회 기간동안 국내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선착순 2000명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박람회 개막 이전부터 개최기간 3일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분양승인 이후 투자의향을 표시하도록 하는 이벤트다. 예약금이나 청약금은 받지않는다. 경품제공은 이들을 대상으로 박람회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한경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 2018’ 참가 기념과 아라호텔 ‘신규분양 사전예약 이벤트’ 경품은 △1억7500만원 상당의 호텔 1객실△초고화질 대형 TV(5대) △ 노트북 10대 △ 갤럭시노트9 휴대폰 5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아라호텔은 이외에도 ‘투자상담 사전예약자(https://goo.gl/forms/8Ba6MPKWNzl8sv8m2)’ 전원을 대상으로 허브테라피 샴푸(한국화장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상담 사전예약’과 상관없이 홍보관을 방문하거나 인터넷으로 부스방문 예약을 한 고객들에게도 천연미네랄 소금비누(3000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호텔과 가전제품 등의 경품은 분양승인(11월 예정)이후 1실 이상 호텔을 분양받은 경우에 즉시 지급된다. 나머지는 경품들은 사전예약과 실계약과 관계없이 제공한다. 박람회에서 아라호텔 부스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부스 방문예약(https://goo.gl/forms/8Ba6MPKWNzl8sv8m2)을 하면 된다.
한편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경부동산연구소, 세계부동산연맹 한국대표부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4만명의 국내외 투자자들이 몰려들 것으로 전망된다.
박람회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https://goo.gl/8BfwmE)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8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입장료(1만원) 무료혜택이 주어진다. 동시에 개최되는 ‘글로벌 부동산 컨퍼런스·투자설명회 2018’ 참가신청도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박영신 건설부동산 전문기자 yspark@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누적 수익률 350% , 변호사 공증 수익률 257.9% , 대박 종목 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