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차기작은 뮤지컬 … '젠들맨스 가이드' 캐스팅

입력 2018-09-27 15: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배우 유연석이 차기작으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를 선택했다.

소속사 측은 27일 유연석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의 주연 ‘몬티 나바로’ 역에 캐스팅됐으며 11월 9일부터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유연석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으며 이어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이미 뮤지컬 ‘헤드윅’과 ‘벽을 뚫는 남자’로 실력과 티켓파워를 입증한 바 있는 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유연석이 맡은 캐릭터 ‘몬티 나바로’는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자 수려한 외모와 번뜩이는 재치를 겸비한 인물. 이에 유연석이 훤칠한 키와 빼어난 비주얼로 ‘몬티 나바로’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함과 동시에 그가 선보일 코미디 연기까지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은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하게 살아온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이스퀴스 가문의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없애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다. 2014 브로드웨이의 4대 뮤지컬 어워즈에서 ‘최우수 뮤지컬’로 선정되어 이른바 뮤지컬계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초연이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은 11월 9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 예매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대박종목실시간공개] 누적 수익률 257.8% ,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