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으로 조화로운 인테리어 구현
삼성전자가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라인업에 신규 색상인 메탈 브라운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메탈 실버, 화이트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월 출시된 삼성 큐브는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국내 매출 확대에 기여해 왔다. 백화점을 통한 공기청정기 매출의 60%를 차지하면서 프리미엄 유통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다.
메탈 브라운 색상은 나무 재질처럼 자연스러운 톤과 유광·무광 사이의 은은한 광택감을 적용해 메탈 특유의 차가움은 덜어내고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톤이나 우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충격과 오염에 강한 크롬·티타늄을 첨가해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고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
메탈 브라운 색상 삼성 큐브는 청정 면적 47·94㎡ 2개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100만원, 200만원이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큐브는 강력한 청정 성능·무풍 청정 기능·모듈형 디자인 등 혁신적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거실은 물론,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