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810/05d277e233bead65d328a4583f13ef54.jpg)
실력파 신인 그룹 루첸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에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수록곡 중 하나인 ‘꽃잎’의 퍼포먼스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루첸트는 아련한 멜로디와 가사에 파워풀한 안무를 담아낸 모습. 멤버들은 색감 넘치는 배경을 뒤로 한 채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그 동안 받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된 것으로 루첸트 특유의 카리스마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힙합 기반의 어반 트랩 장르인 ‘꽃잎’은 중독성이 강한 기타 사운드와 시적인 표현의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로 시작해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인트로에 등장하는 내레이션은 곡의 핵심 주제를 표현, 루첸트 만의 분위기가 잘 묻어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자신의 슬픔을 ‘꽃잎’으로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루첸트는 10월27일 인도 뭄바이를 시작으로 푸네, 일본 하라주쿠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노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