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원할머니보쌈, 할인 이벤트 삐걱…"이럴거면 왜 하는거죠?" 불만

입력 2018-10-24 18:12   수정 2018-10-24 18:27



원할머니보쌈이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원활하게 진행하지 못하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다.

24일 원할머니보쌈은 SK텔레콤 T데이 행사로 정가의 절반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지만 관심이 커지면서 "원할머니보쌈에서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불만 섞인 후기들이 쇄도했다.

T데이는 SK텔레콤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다. 특정일, 특정 업체에서 특별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원할머니보쌈을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전날부터 기대와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수요를 고려하지 못한 채 서비스 제공에 미흡한 부분들이 등장하면서 이용자들 사이에선 "이럴거면 왜 하냐"는 푸념까지 나왔다.

원할머니보쌈 이벤트를 위해 오전 10시에 전화 예약을 했다는 한 SK텔레콤 고객은 "예약을 했음에도 30분을 대기했고, 심지어 새치기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야말로 '시장통이나 다름 없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일각에선 예고된 인재라는 반응도 있다.

한 네티즌은 "배달 콜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기업에서 이런 행사를 할 때마다 미칠 것 같았다"며 "본사에서는 갑자기 툭 던져주고, 가맹점은 우왕좌왕하고, 고객들은 엄한 하청 콜센터에 목소리를 높였다"며 "이런 행사 할때마다 진상짓 하는 인간들, 녹음한거 다 틀어주고 싶었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그냥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1인당 1번씩만 쓸 수 있게 하면 되지 않냐"며 "왜 이런걸 굳이 하루만 해서 사람 몰리고, 기다리게 하는지 모르겠다. 이러는거 예측 못했냐"고 의견을 제시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