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 병원 접수 서비스는 병원 내에 비치된 굿닥 태블릿을 통한 접수 방식이다. 환자는 접수 후에 스마트폰으로 대기인원과 병원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병원은 접수 절차를 간소화 하는 동시에 EMR(전자의무기록) 회사와 연동해 환자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굿닥 병원 접수 서비스는 지난 해 7월 론칭한 뒤 1년 여 만에 약 800개의 병원에서 쓰이고 있다. 환자 데이터 관리는 17개 EMR회사와 연계해 1·2차 병원에서부터 한의원, 치과 등 1만 8000곳이 이용 중이다.
케어랩스는 굿닥의 모바일 플랫폼 인프라와 병원 서비스를 결합한 헬스케어 빅데이터 사업을 조만간 내놓을 계획이다.
박경득 굿닥 사업 본부장은 “병원과 환자 모두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굿닥의 목표”라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면서 헬스케어 시장에 혁신을 가져오겠다“고 밝혔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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