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팩 하고 에센스 바르는 4050 아재 늘었다

입력 2018-10-29 15:54   수정 2018-10-29 15: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직접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40~50대가 늘고 있다.

e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티몬이 최근 3개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40~50대 남성들이 직접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40대 남성의 뷰티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8% 늘었다. 50대 남성의 매출은 53% 뛰었다. 남성 전체의 뷰티 매출이 18% 오른 데 비춰봤을 때 다른 연령대보다 성장률이 높다.


환절기를 맞으면서 보습 관련 제품의 매출액이 급증했다. 40대 남성의 경우 에센스 제품이 221%, 마스크시트는 31% 늘었다. 50대 남성의 에센스 매출은 275%, 마스크시트는 41% 상승했다.

티몬 관계자는 “최근 4050 남성들이 화장품 등을 직접 찾아본 뒤 구입하고 있다”며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젊은 감각을 유지하려는 4050 세대가 뷰티 시장의 큰 손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