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동부산점,11월3일 별밤페스티벌

입력 2018-10-31 15:24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11월 3일,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별밤 페스티벌
사전 영상심사 -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14개 팀… 개성 넘치는 끼를 발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 가을정취와 함께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11월 3일 아울렛 동부산점 야외 특설행사장에서 ‘롯데아울렛 별밤 페스티벌-전국장끼자랑’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을 비롯해, 파주, 이천, 광명, 부여, 김해, 진주,대구 등 전국 롯데아울렛에서 인터넷 접수를 통한 영상심사 후 지역별 예선 1등을 차지한 14개팀이 참여해 노래와 댄스, 연주 등의 최종결선 무대를 펼친다.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우승한 팀에게는10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 비롯해 ‘장끼상’, ‘인끼상’ 시상 및 현장에서 현장 인증샷 SNS 게시고객 대상 5명을 추첨하여 롱패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상적인 상품 판매행사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이 롯데아울렛이라는 공간에서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다.모든 고객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페스티벌에는 경연참가 14팀 뿐만 아니라, 롯데아울렛 별밤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한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노라조, 나윤권, 파스칼, MC 이현 등 많은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화려한 불꽃쇼도 준비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이벤트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MINI 카부츠 플리마켓과 라이카(Leica) 포토이벤트및 MINI 자동차와 Motorrad 바이크 체험부스도 마련해 방문고객 대상으로 체험과 감사품을 증정한다.

11월 2일부터 4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기존 아울렛의 할인율에20%를 추가 할인하는 아울렛 초대형 쇼핑찬스 ‘골든위크’ 행사도 전개해 겨울상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노윤철 롯데백화점 영업3본부장은 “롯데아울렛이 가족들의 여가활동과 쇼핑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롯데 아울렛에서 더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