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펍지주식회사와 e스포츠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입력 2018-11-27 14: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렌지라이프는 펍지주식회사와 e스포츠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제휴 협약에 따라 오렌지라이프는 펍지주식회사의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게임 내 대대적인 게임에티켓 캠페인을 시행하고 아울러 배틀그라운드의 인게임 아이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15~18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이 행사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첫 모바일 대회로 약 7500명의 참가자와 62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아 큰 인기를 끌었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렌지라이프와 펍지 배틀그라운드의 이번 공동 마케팅은 마케팅영역에서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렌지라이프의 새로운 슬로건처럼 우리의 이름이 고객의 삶이 될 수 있는,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