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18 BSTI'서 브랜드 가치 평가 7위 기록

입력 2018-12-13 08: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국내 브랜드 인증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8 BSTI(Brand Stock Top Index)'에서 7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BSTI는 총 230여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 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 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신한카드는 각종 상품, 서비스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공연 및 영화 시사회 등을 진행하는 'The Dream Day', 고객들에게 취미 활동을 소개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워라밸 클래스', 여러 문화 및 스포츠 마케팅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브랜드 가치도 올라간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또한 표준협회 주관 2018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Korea Sustainability Index)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수준과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가 각종 인증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고 있는 것은 이러한 노력이 인정 받은 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