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콘' 홍콩·일본서 인기

입력 2018-12-16 18: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은 비빔밥 제품 ‘비비콘’이 지난 12일과 14일 일본과 홍콩에서 각각 열린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2018 MAMA’에서 인기를 모았다고 16일 발표했다.

CJ제일제당은 현장에 ‘비비고’ 부스를 차리고 비빔밥을 컵에 담은 ‘비비컵’과 ‘비비고 김스낵’으로 만든 ‘비비김샌드’를 전달했다. 회사 측은 “행사 시작 5시간 만에 준비된 비비콘과 비비컵 1000개가 동났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