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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는 지난달 내놓은 딸기 디저트 상품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딸기 샌드위치가 가장 많이 팔렸다. 지난달 13일 출시한 ‘우쥬베리미 딸기 샌드위치’(사진)는 출시 사흘 만에 샌드위치 매출 1위에 오른 데 이어 한 달도 채 안 돼 판매량 70만 개를 기록했다. 역시 지난달 선보인 딸기 오믈렛, 크로와상, 프렌치파이 등 딸기 디저트도 출시 3주 만에 30만 개나 팔려나갔다.
딸기 디저트가 인기를 끌자 CU는 ‘생딸기 에끌레어’를 추가로 출시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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