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재연 기자 ] LG전자가 고효율 토털 공조솔루션을 앞세워 북미 공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14일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엑스포 2019’에 참가해 지역특화 전략제품(사진)을 대거 선보였다. 16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LG전자는 총 558㎡ 규모의 공간에 공조솔루션 전시관과 부품솔루션 전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공조솔루션 전시관에는 시스템 에어컨 대표 제품인 ‘멀티브이’를 비롯해 북미지역 대형 단독주택을 공략하기 위한 특화형 제품 ‘멀티에프 맥스’와 빌딩관리시스템 ‘멀티사이트’ 등을 전시했다.
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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