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가수 효민의 걸크러쉬 매력이 인상적인 신곡 ‘으음으음(U Um U Um)’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효민은 지난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으음으음(U Um U 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국내는 물론 중국 음원차트까지 싹쓸이하는 등 그녀의 독보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의상과 함께 팜므파탈의 눈빛으로 걸크러쉬 아우라를 뿜어내며, 그녀만의 독보적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 속 효민은 이전까지 그녀가 보여줬던 컨셉과는 사뭇 다른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트렌디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팬심까지 무한 자극한다.
특히 효민은 로고 스트랩이 돋보이는 탑과 조거팬츠에 메탈릭 골드 벨트백을 포인트로 매치하거나, 실버 룩에 레드백을 크로스로 스타일링하는 등 탄탄한 복근을 살짝 노출하며 한번쯤 시도하고 싶은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 효민과 댄서들의 애슬레저룩 아이템들은 모두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제품이며, 그 중에서도 파워풀한 댄스 동작의 포인트를 살려준 메탈릭 골드, 레드 컬러백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파니니백(PANINI Bag)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