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 엠파크, ‘네이버 포스트’ 문 열어

입력 2019-02-24 08:56   수정 2019-02-24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내 최초 기업형 중고차 매매단지를 운영 중인 엠파크(대표 이길용)가 네이버 포스트(mparkdrive)를 열고 온라인에서도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2일 개설된 엠파크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고객들에게 자동차 관련 상식과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개장 이틀 만에 엠파크 포스트의 콘텐츠 중 ‘겨울철 타이어 관리법’과 ‘자동차 이름에 숨겨진 의미’가 네이버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자동차’ 판 섹션에 노출돼 각각 8000 회, 3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앞으로 엠파크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중고차 구매 관련 팁 및 차량 정보 등에 대한 내용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훈 엠파크 전략사업부문 부문장은 “엠파크는 2011년 개장 이래 매머드급 중고차 매매단지의 명성에 걸맞게 백화점 형태의 단지 구성에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결합하여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선진화된 중고차 문화를 만들어 왔다”며 “포스트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신뢰를 확보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