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NOT TODAY가 3억뷰를 달성하며 신기록 제조기 그룹의 명성을 이어갔다.
방탄소년단 Not Today 는 23일 오후 9시 44분, 3억뷰를 달성하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중 9번째로 3억뷰를 달성한 곳이 됐다.
방탄소년단은 DNA 뮤직비디오 6억뷰,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 5억뷰, FAKE LOVE - MIC DROP - 쩔어 -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4억뷰, IDOL - SAVE ME - NOT TODAY 뮤직비디오 3억뷰, 상남자 - 봄날 2억뷰, 호르몬 전쟁 - I NEED U - DANGER - 하루만 - WE ARE BULLETPROOF PT.2 뮤직비디오 1억뷰로 1억뷰가 넘는 뮤직비디오를 총 16개를 보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인 비티쿠는 24일 새벽 2시 Not Today 3억뷰 돌파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아미들을 대표해 축하를 표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앞두고 22일 '아미피디아(ARMYPEDIA)'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신설해 팬 캠페인을 진행하며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스타디움 공연과 북남아메리카, 유럽, 일본에서 스타디움 투어 등을 돌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