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문자 서비스 개시
금융투자업계의 대표선수들이 참가하는 ‘별들의 잔치’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실전 주식투자대회인 '2019 제25회 한경스타워즈'가 3월4일 막을 올린다.
올해로 24년째를 맞는 한경 스타워즈 대회는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서 진행한다. 2019년 상반기 대회는 3월4일부터 6월21일까지 열린다. 대신증권이 매매 시스템을 지원한다.
한경 스타워즈는 새해를 맞아 대회 운영 방식과 콘텐츠를 대폭 개선했다. 지금까지는 대형 증권사 출신 선수만 출전했으나 이번 대회부터 투자자문사의 대표 선수도 참여토록 했다. 올 상반기 대회에는 라이온투자자문의 고명환 대표와 이동민 대표가 참가한다.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 8지점의 이다솔 김민기 이의석, 한국투자증권 평촌 PB센터 문창길, KB증권 강남스타 PB센터 김주빈, SK증권 경기PIB센터 최종학, 신한금융투자 정자동지점 정진만, 하이투자증권 구포지점 차호중, NH투자증권 반포WM센터 주원, 한화투자증권 대치센트럴지점 최경진, 유안타증권 금융센터압구정본부점 엄태은, 하나금융투자 멘토스팀 김준연 이종원 선수 등이 출전한다.
한경닷컴은 주식투자정보에 관심이 많은 일반 투자자들을 위해 이번 대회부터 실시간 모바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한경 스타워즈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증권맨들의 실시간 매매 내역을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다.
1개월 이용료는 7만7,000원이다. ‘한경 스타워즈’ 페이지의 모바일 서비스 탭
에서 신청할수 있다.
스타워즈 홈페이지에 실시간 토론방도 신설했다. 투자자들은 자신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출할 수 있고, 한경 스타워즈 출전선수들과 대화할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한경닷컴 마케팅본부 (02-3277-9989)로 문의하면 된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