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입력 2019-03-03 15:26   수정 2019-03-03 15: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는 통합 가전관리 서비스 ‘케어솔루션’이 렌털서비스업계에서 처음으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ISO 10002’는 한국경영인증원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기준에 따라 해당 분야에서 우수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인식하고 관리·모니터링 하는지 여부가 주요 심사 기준이다. 지난해 11월 처음 서비스한 케어솔루션은 공기청정기 등 LG전자 7개 가전제품의 부품 교체 및 위생 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좌동욱 기자 leftking@hna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