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화장품 진출…아마존 통해 '글램업' 선보여

입력 2019-03-13 18: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이우상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업체인 슈피겐코리아가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슈피겐코리아는 미국 아마존을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 ‘글램업(Glam Up)’을 선보였다. 슈피겐코리아는 2017년 화장품 전문 사내 벤처 ‘슈피겐 뷰티사이드(슈피겐BS)’를 설립했으며, 이를 자회사로 분사하기로 했다.

글램업은 슈피겐BS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검증된 의약 성분을 화장품에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주로 제조할 계획이다. 슈피겐은 미국에서 먼저 화장품 사업을 확대한 뒤 국내에도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