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쇼핑 키워드는 신선·모바일”

입력 2019-04-04 16:41   수정 2019-04-04 16:42

4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모바일 쇼핑을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제공
홈플러스에 따르면 온라인 내 모바일 매출 비중은 올해 처음으로 70%를 돌파했으며, 연내 80%에 안착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와 함께 신선식품 구매도 큰 폭 증가해 2015년 31% 수준이던 신선식품 매출 비중은 올해 54%로 훌쩍 커졌다. 이에 홈플러스는 최근 온라인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신선식품과 모바일 분야를 집중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달부터 고객이 신선식품 품질에 만족할 때까지 조건 없이 상품을 교환·환불해 주는 '신선 A/S' 제도를 확대 시행해 2천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한편, 모바일 앱 사용자 환경도 개편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