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레전드 오브 쏙쏙'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모바일 계좌개설 앱(APP)이나 웹(Web)을 통해 종합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레전드 오브 쏙쏙 대상조회 및 신청하기'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지난 15일부터 일주일 간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이날 정식 오픈 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신규 고객들에게 주식투자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 등급(레벨) 개념을 도입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개인의 누적된 주식거래금액 규모(매도, 매수 포함)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고 각 등급별로 투자지원금, 쿠폰 등 혜택이 점차 늘어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종합계좌를 신규 개설할 경우 스타터(Starter) 등급이 부여되고 이와 함께 쿠폰 한 개가 지급된다. 고객이 1회 거래를 완료하면 1레벨로 올라가고 투자지원금 5000원과 쿠폰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후 누적 투자금액에 따라 레벨 상향과 함께 받을 수 있는 투자지원금과 쿠폰도 늘어난다. 지급되는 쿠폰 수량은 제한이 없으나 투자지원금은 누적 기준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대상자가 계좌개설을 하면 1만원을, 당월 내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2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지급받은 쿠폰은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이벤트에 응모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기한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경품으로 펠리세이드 자동차, IWC 시계, 샤넬 핸드백 등이 마련돼 있다.
경품이벤트에 응모하는 것 외에도 해당 쿠폰은 바나나우유, 비타민음료 등 모바일 음료 상품권으로 100% 교환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달 말까지 국내, 해외 주식거래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해 상금을 지급하는 상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국내주식의 경우, 거래금액 기준 상위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이 지급된다. 해외주식거래는 50만원, 30만원, 10만원으로 상금이 책정 돼 있다.
박찬형 WM본부장은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유진투자증권의 우수한 거래시스템을 적극 알리고, 보다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식을 낯설어하는 분들이 주식투자를 보다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등급과 같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을 이벤트에 접목시켰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수수료 10년 무료, 해외주식수수료 5년 무료, 종목이관 지원금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