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저축은행, '임홍택 작가' 초청 '밀레니얼 세대' 배우기

입력 2019-05-20 17:10   수정 2019-05-20 17:13


교직원공제회 산하 더케이저축은행이 90년대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 배우기에 나섰다.

더케이저축은행은 지난 17일 베스트셀러 <90년생이 온다> 저자 임홍택 작가(사진)를 서울 테헤란로 본사에 초청해 ‘다가올 세대에 대한 이해를 통한 조직간 소통’을 주제로 임직원 강연회를 열었다.

임 작가는 더케이저축은행 임직원들에게 90년대생의 특징과 가치관에 대해 강의했다. 임 작가는 밀레이널 세대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근 기업들이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펴고 있는지 분석하고, 이들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자세가 필요한지에 대해 안내했다. 임 작가는 KAIST 경영대학에서 정보경영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7년 CJ에 입사해 신입사원 교육과 브랜드 마케팅을 맡았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