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알루미늄 컬렉션 출시…'본 투 고' 캠페인 론칭

입력 2019-07-12 15:48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알루미늄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본 투 고(BORN TO GO)'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쌤소나이트는 여행 시즌을 앞두고 알루미늄 소재의 신상품 캐리어를 선보였다. '라이트-박스 알루(LITE-BOX ALU)'는 견고하고 가벼운 신소재 커브(Curv)로 제작된 '라이트-박스' 캐리어의 알루미늄 버전이다. '자일럼 2.0(XYLEM 2.0)'은 1999년 쌤소나이트의 첫 알루미늄 캐리어 자일럼을 20년만에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소지섭이 한국 출시를 앞 둔 쌤소나이트 알루미늄 컬렉션을 경호하는 보디가드로 변신한 내용을 담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